타임스퀘어 대관 절차
타임스퀘어 대관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 01
타임스퀘어 대관 안내서 확인
타임스퀘어 대관 안내서를 읽어 주세요
- 02
일정 확인
대관 담당자를 통해 대관 가능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 03
행사 계획서 제출
아래 메일주소로 계획서를 제출해주세요
- 04
내부 검토 후 회신
내부 검토 후 회신 기간은 일주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05
행사 진행 확정
방문 미팅을 통해 세부내용 조율 및 확정해 주세요
- 06
대관료 입금
취소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D-14 이전 취소 시 90% 환불
D-7 이전 취소 시 50% 환불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 시, 협의를 통해 환불 또는 일정 연기
대관절차 주의사항
타임스퀘어 대관 시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 01
행사 계획서 제출 시 필수사항
- 광고주, 대행사 소개
- 행사 소개, 일정, 기간
- 행사 희망 장소
- 행사부스 · 제작물규격, 시안
- 타임테이블, 운영계획
- 02
행사취소환불규정
- 입금 후 행사 2주 이전 취소 시, 90% 환불, 1주 이전 취소 시, 50% 환불
-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는 협의를 통해 환불 또는 일정 연기
담당자 문의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