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대관 절차

타임스퀘어 대관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1. 01

    타임스퀘어 대관 안내서 확인

    타임스퀘어 대관 안내서를 읽어 주세요

  2. 02

    일정 확인

    대관 담당자를 통해 대관 가능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3. 03

    행사 계획서 제출

    아래 메일주소로 계획서를 제출해주세요

  4. 04

    내부 검토 후 회신

    내부 검토 후 회신 기간은 일주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5. 05

    행사 진행 확정

    방문 미팅을 통해 세부내용 조율 및 확정해 주세요

  6. 06

    대관료 입금

    취소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D-14 이전 취소 시 90% 환불

    D-7 이전 취소 시 50% 환불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 시, 협의를 통해 환불 또는 일정 연기

대관절차 주의사항

타임스퀘어 대관 시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01

    행사 계획서 제출 시 필수사항

    • 광고주, 대행사 소개
    • 행사 소개, 일정, 기간
    • 행사 희망 장소
    • 행사부스 · 제작물규격, 시안
    • 타임테이블, 운영계획
  2. 02

    행사취소환불규정

    • 입금 후 행사 2주 이전 취소 시, 90% 환불, 1주 이전 취소 시, 50% 환불
    •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는 협의를 통해 환불 또는 일정 연기

담당자 문의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