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진행 절차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진행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1. 01

    타임스퀘어 팝업 문의

    희망하시는 팝업스토어 공간

  2. 02

    브랜드 검토

    입력하신 브랜드 정보를 토대로 내부 검토를 진행합니다.

  3. 03

    담당자 상담

    담당자 검토 후 팝업스토어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4. 04

    계약 조건 협의

    위치, 면적, 업종 등을 고려하여 계약 조건을 협의합니다.

  5. 05

    계약 체결

    전자 계약을 체결합니다.

  6. 06

    팝업 진행

    매장 구성, 시안 등 세부 내용을 조율 및 확정하여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담당자 문의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문의

팝업스토어 문의

*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Contact
0 / 500
업로드할 파일을 드롭또는

모든 파일 저장 준비됨

    업로드할 파일을 드롭또는

    모든 파일 저장 준비됨

      업로드할 파일을 드롭또는

      모든 파일 저장 준비됨

        약관동의 *
        약관보기
        약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