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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개정, 정부의 지침변경 및 타임스퀘어의 정책수정, 운영방침의 변화 등의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조 총칙

  1.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②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③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④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1.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2. ①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 필수항목 : 성명,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메일수신여부, SMS수신여부,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녀구분)
    • - 선택항목 : 가입경로, 직업,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관심분야
  3. ② 임대문의, 제휴문의, 대관문의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 임대문의 : 이름, 연락처, 이메일
    • - 입점의향서 : 회사명, 브랜드명, 대표자명, 종업원수,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담당자, 담당자연락처, 희망업태, 희망평수, 주요경력사항
    • - 제휴문의 : 회사명, 담당자이름, 연락처, 이메일
    • - 대관문의 : 광고주이름, 진행대행사명, 전화번호, 이메일
  4. ③ 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정보
  5. ④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 홈페이지(온라인 회원가입, 임대문의, 제휴문의, 대관문의 등), 경품행사응모

제 3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타임스퀘어는 고객께서 타임스퀘어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의 내용에 대해 「동의」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라는 체크박스에 체크 후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성명,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여구분)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 이메일,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쿠폰 및 이벤트 정보의 안내, 경품당첨안내 및 경품전달시 본인확인
    • -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여구분),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의 제공
  2. ②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 탈퇴시 까지 입니다.

제 5조 비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보호

  1. 타임스퀘어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입점,제휴,대관문의, 이벤트 및 경품응모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비회원 경품응모의 경우 당첨통보, 본인확인 및 경품지급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비회원 경품응모의 경우 상기의 목적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 6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고객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② 타임스퀘어의 쿠키(cookie) 운용
    타임스퀘어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 마케팅에 활용
    • - 게시판 글 등록
    • - 팝업 다시 보이지 않기
    •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제 7조 제3자에 대한 제공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란, 각종 서비스 이용 혹은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등 여러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도 반드시 고지 및 동의받은 목적과 기간 내에서만 이용되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기한 사항에 따라 처리됩니다.
    2. 나.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2. ② 타임스퀘어는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 고객편의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가. 주차정기권 회원

      제공받는자 제공하는 항목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아마노코리아㈜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자동차번호,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구매 및 결제정보,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남녀구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구분, 통신사, CI, DI,
      * 아이핀 인증인 경우 : 아이핀번호
      *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수집되는 정보 정기권,할인권 결제에 따른 승인 및 정산, 기타 주차장운영 관련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로그인 서비스, 고객응대(문의, 컴플레인 처리 등) 주차 정기권 웹 회원 탈퇴시 까지
      (단,관계법령에 따름)
      정기권,할인권 결제에 따른 승인 및 정산, 기타 주차장운영 관련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로그인 서비스, 고객응대(문의, 컴플레인 처리 등) 주차 정기권 웹 회원 탈퇴시 까지
      (단,관계법령에 따름)
    2. 나. 앱에서의 웨이팅/예약 관련

      제공받는자 제공하는 항목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휴대폰번호 줄서기/예약 서비스 가입 및 이용(나우웨이팅) 동의 철회시 파기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관

제 8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①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어 『회원정보변경』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② 고객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취급위탁에 대한 동의철회

  1.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취급위탁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고 첫 화면의 『회원정보변경』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주시고, 제3자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철회는 민원처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처리센터 】

    • - 전화번호 : 02-2638-2200
    • -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지하1층
  2. ②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파기

  1. ①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회원가입 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2. 나. 배송정보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3. 다.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종료한 때
    4. 라. 본인확인정보 : 본인임을 확인 한 때
  2. ②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 및 내부 방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라. 입점 및 제휴 문의, : 3년
    5. 마. 회원 탈퇴 시 : 탈퇴시점 이후 3개월간 보관 (중복가입 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ID만 보관)
  3. ③ 파기방법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제 11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① 기술적 대책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가.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나.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다.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방지 및 침입차단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② 관리적 대책

    1. 가.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고객의 컴플레인을 처리하는 자 및 관리하는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다. 입사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4. 라.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5. 마.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바. 타임스퀘어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12조 링크 사이트

  1. 타임스퀘어는 고객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임스퀘어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타임스퀘어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타임스퀘어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13조 게시물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1. 가.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2. 나.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및 타임스퀘어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3. 다.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4. 라.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5. 마.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2.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14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 ① 타임스퀘어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가. 고객정보 DB시스템 위탁운영(홈페이지 아웃소싱) : ㈜퓨즈
    2. 나.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다우인포텍
    3. 다. 이벤트 프로모션 협력사 :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4. 라. 영상정보기기 설치.운영 : ㈜지앤비시스템, ㈜삼구아이앤씨
    5. 마. 주차시스템 운영 : 아마노코리아㈜
    6. 바. 본인인증 및 I-PIN인증 : NICE평가정보㈜
    7. 사. 문자메세지 발송 : ㈜케이티
    8. 아. 주차 정기권 및 할인권 판매 : NICE페이먼츠㈜
  2. ②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입니다.
  3. ③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 15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1. ①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② 고객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께서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② 타임스퀘어는 고객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민원처리센터 】
    • - 전화번호 : 02-2638-2200
    • -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지하1층
  3. ③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 17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개인정보 담당부서 : 타임스퀘어본부 개발기획팀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선구 팀장
    • 전화번호 : 02)2638-2000
    • 전자우편 : privacy01@timessquare.co.kr
    • 개인정보 담당부서 : 타임스퀘어본부 개발기획팀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최성열 부장
    • 전화번호 : 02)2638-2000
    • 전자우편 : privacy02@timessquare.co.kr

제 18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① 타임스퀘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2. ②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하여야 합니다.
  3. ③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동의철회,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영상정보처리기기(CCTV)의 설치 및 운영관리

  1. ① 영상정보기기의 설치 목적

    1. 가. 고객의 안전 과 범죄의 예방 및 증거자료 확보
    2. 나.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3. 다. 출입통제
  2. ② 영상정보기기의 설치 및 운영

    1. 가. 촬영시간 : 24시간 연속 촬영/녹화
    2. 나. 촬영범위 : 타임스퀘어 건물 내.외부 주차장
    3. 다. 관리책임자 : 시설관리팀장
    4. 라. 연락처 : 통합방재실(02-2638-2119)
    5. 마. 보관기간 : 화상정보 녹화.저장후 30일 이내
    6. 바. 보관장소 : 통합방재실, 주차관제실
    7. 사. 파기방법 : DVR 자동삭제 방식
  3. ③ 개인영상정보 보호조치

    1. 가. 개인영상정보가 저장되고 처리되는 장소는 출입제한 구역으로 지정하고 접근권한이 부여된 자 이외에는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2. 나.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으로 지정하고 관리책임자를 두어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3. 다. 타임스퀘어는 영상정보기기 설치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단,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명시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④ 타임스퀘어는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운영 중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안내판을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5. ⑤ 고객께서는 화상정보의 존재확인 및 열람·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타임스퀘어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20조 고지의 의무

  1.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V4.0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 2024년 08월 08일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4년 08월 08일

  •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개정, 정부의 지침변경 및 타임스퀘어의 정책수정, 운영방침의 변화 등의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조 총칙

  1.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②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③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④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1.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2. ①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 필수항목 : 성명,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메일수신여부, SMS수신여부,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녀구분)
    • - 선택항목 : 가입경로, 직업,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관심분야
  3. ② 임대문의, 제휴문의, 대관문의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 임대문의 : 이름, 연락처, 이메일
    • - 입점의향서 : 회사명, 브랜드명, 대표자명, 종업원수,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담당자, 담당자연락처, 희망업태, 희망평수, 주요경력사항
    • - 제휴문의 : 회사명, 담당자이름, 연락처, 이메일
    • - 대관문의 : 광고주이름, 진행대행사명, 전화번호, 이메일
  4. ③ 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정보
  5. ④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 홈페이지(온라인 회원가입, 임대문의, 제휴문의, 대관문의 등), 경품행사응모

제 3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타임스퀘어는 고객께서 타임스퀘어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의 내용에 대해 「동의」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라는 체크박스에 체크 후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성명,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여구분)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 이메일,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쿠폰 및 이벤트 정보의 안내, 경품당첨안내 및 경품전달시 본인확인
    • -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 남여구분),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의 제공
  2. ②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 탈퇴시 까지 입니다.

제 5조 비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보호

  1. 타임스퀘어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입점,제휴,대관문의, 이벤트 및 경품응모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비회원 경품응모의 경우 당첨통보, 본인확인 및 경품지급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비회원 경품응모의 경우 상기의 목적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 6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고객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② 타임스퀘어의 쿠키(cookie) 운용
    타임스퀘어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 마케팅에 활용
    • - 게시판 글 등록
    • - 팝업 다시 보이지 않기
    •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제 7조 제3자에 대한 제공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란, 각종 서비스 이용 혹은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등 여러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도 반드시 고지 및 동의받은 목적과 기간 내에서만 이용되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기한 사항에 따라 처리됩니다.
    2. 나.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2. ② 타임스퀘어는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 고객편의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가. 주차정기권 회원

      제공받는자 제공하는 항목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아마노코리아㈜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자동차번호,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구매 및 결제정보, I-PIN 및 본인인증시셑팅(생년월일,남녀구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구분, 통신사, CI, DI,
      * 아이핀 인증인 경우 : 아이핀번호
      *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수집되는 정보 정기권,할인권 결제에 따른 승인 및 정산, 기타 주차장운영 관련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로그인 서비스, 고객응대(문의, 컴플레인 처리 등) 주차 정기권 웹 회원 탈퇴시 까지
      (단,관계법령에 따름)
      정기권,할인권 결제에 따른 승인 및 정산, 기타 주차장운영 관련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로그인 서비스, 고객응대(문의, 컴플레인 처리 등) 주차 정기권 웹 회원 탈퇴시 까지
      (단,관계법령에 따름)

제 8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①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어 『회원정보변경』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② 고객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취급위탁에 대한 동의철회

  1.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취급위탁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고 첫 화면의 『회원정보변경』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주시고, 제3자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철회는 민원처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처리센터 】

    • - 전화번호 : 02-2638-2200
    • -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지하1층
  2. ②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파기

  1. ① 타임스퀘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회원가입 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2. 나. 배송정보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3. 다.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종료한 때
    4. 라. 본인확인정보 : 본인임을 확인 한 때
  2. ②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 및 내부 방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라. 입점 및 제휴 문의, : 3년
    5. 마. 회원 탈퇴 시 : 탈퇴시점 이후 3개월간 보관 (중복가입 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ID만 보관)
  3. ③ 파기방법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제 11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① 기술적 대책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가.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나.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다.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방지 및 침입차단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② 관리적 대책

    1. 가.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고객의 컴플레인을 처리하는 자 및 관리하는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다. 입사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4. 라.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5. 마.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바. 타임스퀘어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12조 링크 사이트

  1. 타임스퀘어는 고객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임스퀘어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타임스퀘어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타임스퀘어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13조 게시물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1. 가.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2. 나.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및 타임스퀘어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3. 다.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4. 라.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5. 마.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2.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14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 ① 타임스퀘어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가. 고객정보 DB시스템 위탁운영(홈페이지 아웃소싱) : ㈜퓨즈
    2. 나.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다우인포텍
    3. 다. 이벤트 프로모션 협력사 :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4. 라. 영상정보기기 설치.운영 : ㈜지앤비시스템, ㈜삼구아이앤씨
    5. 마. 주차시스템 운영 : 아마노코리아㈜
    6. 바. 본인인증 및 I-PIN인증 : NICE평가정보㈜
    7. 사. 문자메세지 발송 : ㈜케이티
    8. 아. 주차 정기권 및 할인권 판매 : NICE페이먼츠㈜
  2. ②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입니다.
  3. ③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 15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1. ①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② 고객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①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께서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② 타임스퀘어는 고객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민원처리센터 】
    • - 전화번호 : 02-2638-2200
    • -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지하1층
  3. ③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 17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 타임스퀘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개인정보 담당부서 : 타임스퀘어본부 개발기획팀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선구 팀장
    • 전화번호 : 02)2638-2000
    • 전자우편 : privacy01@timessquare.co.kr
    • 개인정보 담당부서 : 타임스퀘어본부 개발기획팀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최성열 부장
    • 전화번호 : 02)2638-2000
    • 전자우편 : privacy02@timessquare.co.kr

제 18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① 타임스퀘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2. ②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하여야 합니다.
  3. ③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동의철회,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영상정보처리기기(CCTV)의 설치 및 운영관리

  1. ① 영상정보기기의 설치 목적

    1. 가. 고객의 안전 과 범죄의 예방 및 증거자료 확보
    2. 나.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3. 다. 출입통제
  2. ② 영상정보기기의 설치 및 운영

    1. 가. 촬영시간 : 24시간 연속 촬영/녹화
    2. 나. 촬영범위 : 타임스퀘어 건물 내.외부 주차장
    3. 다. 관리책임자 : 시설관리팀장
    4. 라. 연락처 : 통합방재실(02-2638-2119)
    5. 마. 보관기간 : 화상정보 녹화.저장후 30일 이내
    6. 바. 보관장소 : 통합방재실, 주차관제실
    7. 사. 파기방법 : DVR 자동삭제 방식
  3. ③ 개인영상정보 보호조치

    1. 가. 개인영상정보가 저장되고 처리되는 장소는 출입제한 구역으로 지정하고 접근권한이 부여된 자 이외에는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2. 나.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으로 지정하고 관리책임자를 두어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3. 다. 타임스퀘어는 영상정보기기 설치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단,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명시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④ 타임스퀘어는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운영 중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안내판을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5. ⑤ 고객께서는 화상정보의 존재확인 및 열람·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타임스퀘어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20조 고지의 의무

  1.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V3.9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 2024년 03월 25일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4년 03월 30일